2004년 국내 1호점을 시작으로, 꾸준히 가맹점과 동반성장을 이루고 있는 토프레소는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운영하며 15년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매 시즌 때마다 트렌드에 맞춰 출시되는 신메뉴는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단골 고객 확보를 통해 매출 안정화와 가맹점주 만족도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매장이 오픈한 이후 꾸준한 성장을 하기 위해 신규 매장 매출 안정화 프로그램 (6 Month Program)을 도입하여 가맹점 운영 안정화에 집중 하고 있다.
/ 토프레소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가맹점과의 신뢰와 상생을 가장 중요하게 여긴다는 신념으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가맹점주 만족도 88.4% ’, ‘분쟁 건수 0’ 으로 가맹점과의 깊은 관계를 유지하고 상생하는 카페 브랜드이다.
2018년 가맹점과 더욱 상생함과 동시에, 전략적인 가맹점 확장에 집중한다고 밝힌 토프레소는 이번 기회를 통해 차별화된 토프레소의 카페 창업 경쟁력과 실질적인 노하우를 예비창업자들에게 전하고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창업박람회 뿐만 아니라, 오는 19일(수) 서울 한남동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토프레소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