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가 9월 1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오징어짬뽕치킨 리뉴얼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기존의 매운맛을 줄여 더욱 맛있어진 오징어짬뽕치킨의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두 개의 SNS 채널에서 상이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이미지 속 숨겨진 세 가지의 보기 중 답을 골라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정답을 맞힌 고객 중 10명에게 멕시카나 치킨 상품권이 증정된다.

/ 멕시카나 치킨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트위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또한 댓글로 쉽게 참여 가능하다. 트위터 내 이벤트 게시물에 리뉴얼 기념 축하 댓글을 남겨주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멕시카나 치킨 상품권을 제공한다.
지난 2월 농심 오징어짬뽕라면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멕시카나 오징어짬뽕치킨은 해물의 풍미와 얼큰하고 시원한 중화풍 소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매콤한 치킨이다. 특히 오징어짬뽕치킨은 농심 오징어짬뽕라면의 맛을 치킨으로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치킨 속 쫄깃한 오징어볼이 함께 들어있어 출시와 함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징어짬뽕치킨은 매콤한 맛이 가장 큰 매력이지만 매운맛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고객들을 감안해 소스의 매운 맛을 줄였다. 매니아 층에 국한되어있던 매운맛을 덜고 특유의 얼큰함을 살린 새로운 오징어짬뽕치킨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 연령층의 소비자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개발에 힘쓸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