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오는 31일(수) 저녁 6시 30분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핼러윈데이 특집 카페 버스킹 ‘제23회 탐스테이지’를 진행한다.

탐앤탐스는 매장을 복합문화공간으로 바꿔 전시, 공연, 영화 등 문화로 소통하는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를 펼치고 있다. 탐스테이지는 공연에 해당하는 것으로 신진 뮤지션과 공연형 아티스트를 초청해 관객들과 보다 가까이 음악으로 교감할 수 있도록 무대를 제공하고 있다. 
또 탐앤탐스 공식 채널을 통해 아티스트를 소개하고 탐스테이지에 초청하는 등 홍보에도 적극적이다.
이번 탐스테이지는 솔로 뮤지션 3팀의 무대로 꾸며진다. 첫 무대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의 감성 래퍼 ‘EB’가 준비하고 있다. 신곡 ‘Hmm’과 ‘Wanna Know’를 비롯한 커버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 탐앤탐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어 매혹적인 보컬의 ‘ARKAY’의 무대가 펼쳐진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의 ARKAY는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보이스로 히트곡 ‘BUS’와 ‘너 때문에ㅠㅠ’ 등 다양한 곡을 선사한다. 

마지막은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아롬’의 무대로 꾸며진다. 버블시스터즈 출신의 아롬은 최근에 발표한 신곡 ‘기억의 빈자리’를 비롯한 다양한 커버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당일 매장에 고객이라면 현장에서 바로 탐스테이지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 관람이 어려운 고객은 탐앤탐스 페이스북 라이브방송을 통해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탐앤탐스'는 핼러윈데이 특집 탐스테이지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탐스테이지 현장에서는 핼러윈 코스튬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멋스럽게 핼러윈을 표현한 관객 3명을 선정해 에버랜드 이용권, 탐앤탐스 선물세트 등을 즉석에서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탐스테이지에 참석한 관객 전원에게 핼러윈 타투 스티커를 선물한다.

탐앤탐스는 위메프와 함께 오는 28일(일)까지 관람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SNS에 위메프에 올라온 해당 딜(deal)을 공유하고 Q&A 게시판에 공유 URL와 탐스테이지 기대평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총 5명을 선정해 탐스테이지 특별석과 전시 ‘루나파크’ 초대권 2매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