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길장소는 어디가 좋을까.
외식을 하면서 같이 즐길수 있는 공간으로 키즈룸을 갖춘곳을 찾는다면 어디가 좋을까.
코베타이는 가마로강정으로 알려진 프랜차이즈 기업 마세다린이 론칭한 브랜드로 현재 경기도 광주 능평리에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코베타이는 한식과 베트남·태국 요리를 한 곳에서 맛 볼 수 있는 브랜드다. 브랜드 네이밍 역시 한국, 베트남, 태국의 음식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 코베타이 키즈룸 (사진=강동완기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코베타이는 주문과 동시에 음식이 만들어지는 오더메이드 레스토랑이다. 떡볶이와 분짜를 한번에 즐기고 불고기에 뿌팟봉커리를 함께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식사뿐 아니라 코코넛음료와 베트남커피 등 베트남과 태국의 디저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경기도 광주 직영점의 경우 매장 면적이 130평에 이른다.
‘이바돔감자탕’은 대형 키즈랜드를 보유해 아이를 대동한 송년 모임에 안성맞춤이다. 아이의 안전을 고려해 설계된 키즈랜드에서 아이들이 놀이를 할 동안 어른들은 그들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키즈시네마를 갖춘 매장도 있어 아이들이 영화 관람도 할 수 있다.
또한 ‘이바돔감자탕’에는 감자탕과 함께 등뼈찜, 족발, 꼬막비빔밥, 쭈꾸미볶음 등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킨 메뉴들이 존재한다.
고기&해물요리 브랜드인 ‘신포가빈’은 만족스러운 퀄리티의 고기&해산물 메뉴와 다양한 규모의 모임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까지 갖추고 있어, 벌써부터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신포가빈’은 120평 이상의 다양한 구조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어 회식 같은 큰 모임부터 지인 간의 소소한 모임까지 모두 수용이 가능하다. 좌석별 칸막이를 통해 프라이빗한 공간을 확보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이다.
또한 어른들이 편하고 여유로운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놀이방을 설치했으며, 아이들은 외식과 동시에 즐거운 키즈랜드에서 놀도록 해 걱정 없이 안전한 케어가 가능하다. 더불어 우수한 접객 서비스로 즐거운 가족모임, 회식 장소로 적합하다는 평가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