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5주년을 맞이하는 토프레소가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1월3일(목)부터 5일(토) 까지 3일간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 5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9 코엑스COEX’ 에 참가한다,

2004년 국내 1호점을 시작으로, 꾸준히 가맹점과 동반성장을 이루고 있는 토프레소는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운영하며 15년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2018년 토프레소는 ‘프랜차이즈대상’ 3년연속 수상에 이어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최하는 수준평가에서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된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탄탄한 국내 커피 브랜드이다.


토프레소는 2019년 1월10일(목) 정식 출시 전, 새해 첫 박람회를 참가하면서 참관객에게 시음행사를 통해 시그니처 메뉴인 ‘꿀딸기라떼’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꿀딸기라떼’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 중 하나이다.

또한 감각 있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더한 다양한 MD상품도 박람회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고 하니 관심있게 지켜볼 만하다.

2019년 가맹점과 더욱 상생함과 동시에, 전략적인 가맹점 확장에 집중한다고 밝힌 토프레소는 벌써 15주년을 맞이한다. 많은 창업자들의 성공을 위해 뛰어왔다며 정확한 데이터로15년 동안 쌓아온 차별화된 토프레소의 카페 창업 경쟁력과 실질적인 노하우를 예비창업자들에게 전하고 성공의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창업박람회 뿐만 아니라, 본사에서도 정기적으로 사업설명회 1월9일(수) / 1월12일(토) /1월 23일(수)를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들은 토프레소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