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 (대표이사 최광은)가 롯데제과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치토스 치킨 '콘스프맛'을 출시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이색 콜라보레이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멕시카나는 신선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맞춰 또 한 번 롯데제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지난 22일 금요일에 선보인 '치토스치킨 2탄 콘스프맛'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달콤하고 고소한 콘스프맛 시즈닝 가루를 뿌려 완성된 제품이다. 기존의 치토스 치킨이 매콤달콤한 맛이었다면, 이번에 출시된 2탄 콘스프맛 치킨은 맵지 않아 어린 소비층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의 치킨 패키지는 치토스 콘스프맛 과자 패키지와 함께 90년대 치토스 판매 당시 디자인을 적용해 뉴트로 감성을 더했다. 이번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롯데제과 콘스프맛 치토스가 무료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