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11번가와 손잡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존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월간 십일절’ 프로모션을 통해 하트씬 피자 단품 3종을 특가에 할인 판매한다.
파파존스의 하트씬 피자는 이름처럼 하트 모양으로 만들어진 피자 도우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가득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상 피자는 하트씬 수퍼 파파스, 하트씬 페퍼로니, 하트씬 가든 스페셜 등 3종이며 패밀리 사이즈 한가지로 선보인다.

/ 파파존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파파존스는 ‘월간 십일절’이 펼쳐지는 오는 17일까지 11번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파파존스 하트씬 피자 30% 할인 쿠폰을 상시 판매한다. 

여기에 행사 기간 중 깜짝 이벤트로 진행되는 타임딜을 통해 할인에 할인을 더한 특가로 파파존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하트씬 수퍼 파파스 할인 쿠폰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프랜차이즈 피자 전문 브랜드인 한국파파존스 최원제 마케팅부장은 “지난달 첫선을 보이며 일 매출 600억 원을 돌파한 11번가의 ‘월간 십일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파파존스의 맛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하트 모양의 피자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므로 많은 분들이 찾으시리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11번가에서 구매한 할인 쿠폰은 파파존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E-쿠폰 메뉴에서 적용 가능하며, 쿠폰 사용 기한은 5월 16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