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태 쉐프의 이탈리아 쟈빠따(이하 쟈빠따)'와 엔틱 전문 카페 '아노블리오'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아노블리오&쟈빠따' 콜라보레이션 매장이 대구 팔공산에 새롭게 오픈했다.

'아노블리오&쟈빠따' 매장은 엔틱 카페의 르네상스 시대를 알리는 고풍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와 소품 그리고 찻잔이 전시되어 있다. 각종 테이블웨어는 10년 이상 전 세계 각지에서 직접 공수, 소장하던 것이라는 게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 아노블리오&쟈빠따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여기에 더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제과 기능장 박기태 쉐프가 메뉴 개발한 '쟈빠따' 브랜드의 빵 메뉴를 맛볼 수 있다는 게 큰 특징이다.
특히 갈리난, 고르곤졸라 치아바타, 코코넛볼, 마카다미아, 미니쇼콜라, 단호박 타르트, 생과일 타르트, 블루베리식빵, 딸기식빵 등 23종류의 '쟈빠따'의 인기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아노블리오&쟈빠따' 관계자는 “엔틱 전문 카페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쉐프와의 콜라보로 대구 팔공산에 이색적인 카페 브랜드가 탄생하였다.”며 “유니크한 소품과 찻잔이 전시되어 있는 고풍스러운 인테리어 공간에서 다양한 커피와 음료 그리고 유명 쉐프의 빵까지 맛 볼 수 있어 대구를 대표하는 카페로 자리매김 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쉐프코리아는 '빵장수단팥빵' '빵장수꽈배기' '쟈빠따'를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제과 제빵 카페 브랜드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