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점과의 동반성장을 위하여 매년 2회 이상 꾸준히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는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가 따스한 봄을 맞이해 총 8가지 신메뉴를 출시하여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복고 술집” 이라는 트렌디한 컨셉의 이번 신메뉴는 구수한 추억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고객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햄과 참치가 듬뿍 들어간 ‘햄참치찌개’ 옛 추억의 맛 ‘똥집튀김’ , 어린시절 특별한 날 즐기던 ‘경양식 함바그’ 를 비롯하여 ‘떡삼말이꼬치’ , ‘아스파라거스 삼겹말이’ , ‘치킨가라아게’ , ‘오징어입 버터구이’ 이다. 


또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던 '제 11회 가족점 공모전' 메뉴레시피부문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꼬지사께 울산화정점’의 탕수육 레시피로, 어릴 적 좋아했던 ‘추억의 탕수육’ 메뉴를 출시하였다.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의 메뉴개발팀 팀장은 “2019년 꼬지사께 상반기 신메뉴는 올해의 트렌드 ‘뉴트로 열풍’에 동참하여 행복한 옛 시절을 떠오를 수 있는 추억의 메뉴이지만 보다 더 세련되고 트렌디한 맛을 선보인다.” 라며 “외식 트렌드뿐만 아니라 점주품평회, 가족점 공모전를 진행하여 점주님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였고,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하였다.” 고 밝혔다.

한편,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는 2009년 브랜드 런칭하여 10년간 수많 은 고객에게 사랑받은 한국형 이자카야로 전국 240여개 가족점을 운영중인 주점프랜차이즈이다.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술집으로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어 이자카야 업종변경창업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꼬지사께 홈페이지나 유선문의를 통하여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