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고 술집” 이라는 트렌디한 컨셉의 이번 신메뉴는 구수한 추억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고객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햄과 참치가 듬뿍 들어간 ‘햄참치찌개’ 옛 추억의 맛 ‘똥집튀김’ , 어린시절 특별한 날 즐기던 ‘경양식 함바그’ 를 비롯하여 ‘떡삼말이꼬치’ , ‘아스파라거스 삼겹말이’ , ‘치킨가라아게’ , ‘오징어입 버터구이’ 이다.
또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던 '제 11회 가족점 공모전' 메뉴레시피부문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꼬지사께 울산화정점’의 탕수육 레시피로, 어릴 적 좋아했던 ‘추억의 탕수육’ 메뉴를 출시하였다.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의 메뉴개발팀 팀장은 “2019년 꼬지사께 상반기 신메뉴는 올해의 트렌드 ‘뉴트로 열풍’에 동참하여 행복한 옛 시절을 떠오를 수 있는 추억의 메뉴이지만 보다 더 세련되고 트렌디한 맛을 선보인다.” 라며 “외식 트렌드뿐만 아니라 점주품평회, 가족점 공모전를 진행하여 점주님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였고,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하였다.” 고 밝혔다.
한편,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는 2009년 브랜드 런칭하여 10년간 수많 은 고객에게 사랑받은 한국형 이자카야로 전국 240여개 가족점을 운영중인 주점프랜차이즈이다.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술집으로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어 이자카야 업종변경창업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의 메뉴개발팀 팀장은 “2019년 꼬지사께 상반기 신메뉴는 올해의 트렌드 ‘뉴트로 열풍’에 동참하여 행복한 옛 시절을 떠오를 수 있는 추억의 메뉴이지만 보다 더 세련되고 트렌디한 맛을 선보인다.” 라며 “외식 트렌드뿐만 아니라 점주품평회, 가족점 공모전를 진행하여 점주님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였고,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하였다.” 고 밝혔다.
한편,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는 2009년 브랜드 런칭하여 10년간 수많 은 고객에게 사랑받은 한국형 이자카야로 전국 240여개 가족점을 운영중인 주점프랜차이즈이다.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술집으로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어 이자카야 업종변경창업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꼬지사께 홈페이지나 유선문의를 통하여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