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과 함께 ‘떡볶이가 죠습니다’ 챌린지를 진행한다.

죠스떡볶이와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틱톡은 15초 이내의 짧은 동영상을 공유하는 소셜 미디어 앱으로, 10~20대가 주로 사용하고 있다. 최근 다운로드 건수가 10억 건을 넘어서는 등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죠스떡볶이는 틱톡을 통해 최근 선보인 신메뉴 ‘국물떡볶이’를 비롯해 브랜드와 다양한 제품을 알리고 고객에게 직접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떡볶이가 죠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하려면 오는 28일까지 틱톡에서 죠스 스티커를 활용해 떡볶이가 나오는 재미있는 상황을 촬영하고 ‘#떡볶이가죠습니다’, ‘#죠스떡볶이’를 태그한 후 업로드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부터 3등까지 각각 4명, 10명, 100명을 선정해 애플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죠스떡볶이 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추후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 추가 이벤트로,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틱톡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틱톡이죠습니다’ 코드명을 입력하면 국물떡볶이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 800명에게 증정한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신선하고 재미있게 죠스떡볶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틱톡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죠스떡볶이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연령층이 많아 챌린지 영상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