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타랩과 카페 프랜차이즈 ‘메가커피’가 지난 13일 ‘패스오더’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패스오더는 식음료 자영업매장과 해당 매장의 손님들을 온라인공간에서 이어주는 O2O(Online to Offline)플랫폼 서비스로, 손님들은 패스오더 가맹점에 방문하기 전이나 테이블에 앉은 채로 주문대에 가지 않고도 미리 간편주문결제를 할 수 있는 스마트오더 시스템이다. 

패스오더 가맹점은 이러한 주문정보를 원거리로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제품을 미리 준비해둘 수 있고, 주문접수가 비대면으로 동시다발적으로 이루어지기에 회전율상승, 매출증대 등의 긍정적인 효과를 거둘 수가 있다.
실제로 서울 마포구의 메가커피 직영점에서 시범운영을 진행한 결과, 패스오더를 통한 운영시스템은 대면접수와 무인주문기(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을 받던 예전 운영시스템과 비교하여 추가매출 및 회전율, 고객만족도 부분에서 큰 상승효과를 볼 수 있었다. 

한편, 커피 프랜차이즈 ‘메가커피’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000명에게 메가커피 음료 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6월30일까지 진행중이다.
메가커피 신메뉴는 흑당 버블 라떼, 흑당 버블 밀크티, 흑당 버블 그린티 3종으로 달콤하고 진한 대만산 흑당과 매장에서 직접 삶아 더욱 쫄깃한 타피오카 펄이 들어가 버블티 매니아들에게 입소문을 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메가커피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 하기만 하면 자동적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흑당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