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빈스커피는 8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스페셜티 커피 2샷을 기반으로 하는 바빈스커피는 이번 박람회에서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주를 대상으로 스페셜티 커피 및 핸드메이드 브런치에 대한 설명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창업박람회를 통해 바빈스커피의 경쟁력과 커피 창업 시장에 관한 정보를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제공한다. 이를 통해 예비창업자의 성향, 예산, 운영방식 등을 다각도로 분석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러한 최적의 솔루션은 18년간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한 노하우가 있기 때문에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

스페셜티 커피와 브런치를 판매하고 있는 ‘바빈스커피’는 카페 음료 매출의 한계를 느낄 수 있는 부분에 핸드메이드 브런치를 함께 판매하면서 더블 매출을 기록, 여기에 다양한 베이커리 디저트까지 함께 판매하고 있어 사계절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바빈스커피는 소자본 창업자들이 많은 만큼 본사 차원에서 비용 절감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창업 혜택으로 ‘인테리어 무상지원’이라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바빈스커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무료 상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