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은 지난 7월 19일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마산리에 위치한 마산초등학교 마을축제 물놀이에 화성시 여울림 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하는 티바두마리치킨 치킨 전달식을 진행하여 치킨 60여 마리를 후원하며 치킨나눔 봉사활동을 가졌다.
농촌 소외 지역에 위치한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놀이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놀이 환경을 제공하여 사각지대 해소를 도모하고자 하는 복지관의 뜻에 따라 마을행사가 기획되었고, 이에 티바두마리치킨 가맹본부에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행사에 후원을 하게 됐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학교-복지관-마을의 긍정적인 관계형성을 위해 후원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두마리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은 지난 6월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표한 'KB 자영업 분석 보고서' 치킨집 현황과 시장여건 분석 자료에 의하면 치킨 가맹점 단위 면적당 평균 매출액 2928만원으로 매출액 순위에서 유명 치킨 브랜드들을 제치고 2위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매달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배달 앱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주문하기, 네이버 간편주문 등 다양한 입점을 통해 가맹점 매출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