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디자인은 브랜드 컬러인 빨강색과 노랑색을 사용하여 명시성을 높였으며, 전속모델 홍진영의 인지도를 활용해 보다 쉽게 알아보고 연상될 수 있게 홍진영의 이미지를 크게 넣어 디자인됐다.
차량 랩핑은 움직이는 옥외광고로 불리며 한곳에 머무르지 않고 여러 지역을 자유자재로 누비며 집중적인 광고 효과를 낼 수 있는 특징을 지녔다.
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 가맹본부에서는 "소비자의 니즈와 메뉴에 부합하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가맹점 매출을 증대시키고 티바두마리치킨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지난 6월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표한 'KB 자영업 분석 보고서' 치킨집 현황과 시장여건 분석 자료에 의하면 치킨 가맹점 단위 면적당 평균 매출액 2928만원으로 매출액 순위에서 유명 치킨 브랜드들을 제치고 2위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매달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배달 앱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주문하기, 네이버 간편주문 등 다양한 입점을 통해 가맹점 매출에 힘쓰고 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지난 6월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표한 'KB 자영업 분석 보고서' 치킨집 현황과 시장여건 분석 자료에 의하면 치킨 가맹점 단위 면적당 평균 매출액 2928만원으로 매출액 순위에서 유명 치킨 브랜드들을 제치고 2위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매달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배달 앱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주문하기, 네이버 간편주문 등 다양한 입점을 통해 가맹점 매출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