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돌박이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이 신메뉴 ‘와사비크림관자’ 출시했다.
이차돌의 신메뉴 와사비크림관자는 사르르 녹는 조개 관자, 구우면 달콤함이 두 배가 되는 파인애플, 그리고 이차돌의 히든 레시피로 만들어진 3단 콤보 특제소스인 와사비크림소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와사비크림관자는 이차돌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차돌삼겹과도 뛰어난 궁합을 자랑한다. 차돌삼겹 위에 관자와 파인애플을 올린 후 와사비크림소스를 찍어먹으면 풍미 깊은 차돌삼겹과 달콤한 파인애플, 부드러운 관자, 알싸하고 고소한 소스의 조합이 환상적인 맛을 선사한다.


이차돌은 대표 메뉴와 어울리는 다양한 이색 사이드메뉴를 선보인다. 차돌박이와 생와사비를 얹어 초밥 형태로 먹을 수 있는 ‘돌초밥’, 고소한 차돌박이와 먹었을 때 환상의 조합을 보이는 매콤달콤한 소스의 ‘차쫄면’, 차돌박이에 돌돌 말아먹는 짜지 않고 담백한 ‘마끼야끼치즈’ 등 맛의 궁합을 연구하며 소비자들에게 독특하고 색다른 사이드메뉴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이번 신메뉴 ‘와사비크림관자’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 또한 기대되고 있다.
이차돌 관계자는 “신메뉴 와사비크림관자 출시를 기념해 많은 고객들이 맛볼 수 있도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차돌만의 아이디어와 노하우로 독특하고 맛있는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