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포맨 (T.I FOR MEN)
먼저 무릎정도 오는 기장의 맥코트는 멋쟁이 남성의 가을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올 시즌 트렌드인 체크 패턴의 맥코트는 캐주얼한 무드로도 연출할 수 있지만 같은 패턴의 팬츠와 셋업으로 매치해도 과하지 않고 트렌디한 느낌을 준다.
©티아이포맨 (T.I FOR MEN)
김원중은 톤 다운된 체크패턴의 맥코트와 팬츠에 컬러풀한 블루 터틀넥으로 포인트를 줬다. 체크 패턴의 팬츠는 의외로 다양한 아우터와 매치하기 좋다. 김원중은 가죽 소재의 블루종에 매치해 남성미를 과시했다. 포멀한 디자인으로 가죽 소재가 다소 어렵게 느껴졌던 이들도 부담 없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여름이 길어지고 상대적으로 짧아진 봄 가을로 인해 겨울은 생각보다 빨리 찾아온다. 코트 시즌은 금방이다. 한겨울을 제외하고 초겨울부터 초봄까지 두루 두루 착용할 수 있는 코트는 FW시즌 필수 아이템이다.
©티아이포맨 (T.I FOR MEN)
티아이포맨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튠드 코트는 반더블 코트, C.P.O 자켓 코트, 후드 코트의 3가지 스타일로 핸드메이드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이고, 부드러운 소재와 가벼운 무게감으로 웨어러블함을 살렸다. 특히, 해군 C.P.O 정복 셔츠를 새롭게 재해석한 티아이포맨의 C.P.O 자켓 코트는 클래식룩부터 캐주얼스타일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터틀넥이나 후드티 등 어떤 옷을 이너로 착용해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티아이포맨은 19FW시즌부터 리브랜딩을 통해 탑모델 김원중과 실용적이고 세련된 남자의 에센셜 아이템인 ‘튠드(TUNED)’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튠드’ 아이템은 전국 티아이포맨 매장 및 티아이포맨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