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가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든다’라는 기업 미션을 담은 전용서체를 무료 배포한다. /사진=티머니 제공

“티머니와 바람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티머니가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서비스를 제공해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든다’라는 기업 미션을 담은 전용서체를 무료 배포한다.

‘Mobility’와 ‘Payment’ 영역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티머니는 티머니만의 전용 서체인 ‘티머니 둥근바람체’를 개발해 오는 2020년 새해를 맞아 무료 배포한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티머니 둥근바람체’는 티머니 기업 미션에서 도출한 ‘Smart & Mobile’을 디자인 콘셉트로 제작됐다. 대문자 ‘I’와 소문자 ‘l’ 등 오인지 가능성이 있는 비슷한 형태를 차이점을 둬 구별할 수 있도록 했고 소문자 ‘a’와 구두점 등을 유연하고 단순한 형태로 제작해 통일감과 직관적 어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기념해 티머니는 이날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티머니 둥근바람체’로 쓴 연하장 발송하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티머니 페이스북과 티머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바일 연하장을 작성한 뒤 카카오톡으로 가족과 친구 및 지인들에게 자유롭게 발송할 수 있다. ‘티머니 둥근바람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고 이벤트 소식을 알리는 고객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