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가구 브랜드 ‘아르푸(Arfu)’가 창업에 필요한 인테리어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아르푸’는 목재가구전문 제조기업 한국TA가 처음으로 론칭한 브랜드다.

상업용가구, 가정용가구, 창업용가구, 공공기관의 인테리어가구 등을 선보인다. 예술적 디자인과 높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아르푸가구’는 가구 제작과 색상, 디자인까지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제작하는 게 특징이다.

아르푸가구 매장 (사진=강동완 기자)

대표 제품은 ▲수입 의자·테이블 가구 ▲업소용 주문·제작 가구 ▲호텔 및 숙박업소 가구 ▲카페 창업 전문 가구 ▲프랜차이즈 전문 가구 등이다.
이들 주문 제작된 가구는 소비자와 직거래 판매해 시중 동일 제품 대비 30%가량 저렴하다. 아르푸는 현재 경기침체를 감안해 창업자가 가구를 대량으로 주문하면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가구는 원목 가정용 가구와 창업용 가구로 나뉜다. 원목으로 제작하는 가정용 가구는 국제 환경기준에 부합하는 친환경 소재를 써 전체적으로 트렌디한 느낌에 디테일한 부분에서 개성을 연출하는 콘셉트로 제작된다.

카페, 병원, 음식점 등 창업용 가구도 친환경 인증을 받은 소재를 사용한다. 소량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1인 가구와 싱글족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가 원하는 특별한 가구를 설계할 수 있다. 맞춤가구 주문·제작은 아르푸가구의 특징이자 장점이다.

황은주 대표는 “국내 공장과 중국, 베트남에 해외직영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대량·소량 주문이 가능하고 신속한 A/S(애프터서비스)도 제공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