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의 꽃이라 불리는 슈퍼바이저는 가맹본부와 가맹점주, 고객 사이에서 1인 다역을 하며 성공적인 가맹점 운영을 돕는다. 가맹점에 배정된 담당 슈퍼바이저는 효과적인 점포관리, 고객관리, 상품관리를 하며 가맹점을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커피베이는 차별화된 슈퍼바이저 시스템으로 개별 상담 컨설팅부터 시작해 초보 가맹점주의 매장 운영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커피베이 슈퍼바이저의 역량은 가맹점주의 창업 시작부터 발휘된다. 매장 오픈 전 가맹점주는 본사의 이론 및 실무 교육을 충분히 받은 상태이지만 실제 가맹점을 운영해보지는 않은 점을 고려했다.
슈퍼바이저는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돌발 상황에 대비해 오픈 매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한 대처 방법이나 효율적인 운영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후에는 매출 개선과 매장 관리 중심으로 가맹점을 지원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신메뉴 교육과 기기 점검 그리고 위생 상태나 서비스 등 내부적인 관리는 기본이며, 주변 경쟁 매장의 동향을 살펴 운영 전반에 대한 조언으로 가맹점의 생산성을 높이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커피베이는 커피베이만의 전용 가맹점 관리 어플을 이용한 가맹관리 시스템이 구축돼있어 가맹점의 체계적인 진단 서비스가 가능하다. 슈퍼바이저는 어플을 통해 담당 가맹점의 정보부터 매장 운영 관리, 매출 관리, 손익 분석, 점포관리 점검 내역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가맹점주에게 보다 현실적인 매장 관리법을 전수할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10년 이상의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갖춘 커피베이의 체계적인 슈퍼바이저 시스템은 초보 창업자의 성공적인 가맹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고 말하며, “지속적이고 밀착 관리를 하는 슈퍼바이저 파견으로 가맹점의 만족뿐 아니라 소비자에게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후에는 매출 개선과 매장 관리 중심으로 가맹점을 지원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신메뉴 교육과 기기 점검 그리고 위생 상태나 서비스 등 내부적인 관리는 기본이며, 주변 경쟁 매장의 동향을 살펴 운영 전반에 대한 조언으로 가맹점의 생산성을 높이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커피베이는 커피베이만의 전용 가맹점 관리 어플을 이용한 가맹관리 시스템이 구축돼있어 가맹점의 체계적인 진단 서비스가 가능하다. 슈퍼바이저는 어플을 통해 담당 가맹점의 정보부터 매장 운영 관리, 매출 관리, 손익 분석, 점포관리 점검 내역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가맹점주에게 보다 현실적인 매장 관리법을 전수할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10년 이상의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갖춘 커피베이의 체계적인 슈퍼바이저 시스템은 초보 창업자의 성공적인 가맹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고 말하며, “지속적이고 밀착 관리를 하는 슈퍼바이저 파견으로 가맹점의 만족뿐 아니라 소비자에게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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