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 김선생, ‘매운쌈닭김밥’ ‘든든치킨카레’ 신제품 2종 출시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대표 나상균)’이 여름철 입맛을 돋울 수 있는 ‘매운쌈닭김밥’과 ‘든든치킨카레’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신메뉴 매운쌈닭김밥(4,800원)은 넉넉한 양념 닭가슴살 구이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청양고추로 알싸한 매운맛과 아삭한 식감을 살렸고, 여기에 깻잎의 향긋함이 더해져 입안 가득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든든치킨카레(7,800원)는 향긋한 카레에 올린 소불고기 고명이 조화롭게 어울려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하나의 ‘히든 포인트’로 맨 위에 올린 부드러운 닭 안심 튀김의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만족감을 더없이 높인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입맛 없는 여름을 대비해 기분 좋게 입맛을 자극하는 매콤한 맛의 김밥을 즐길 수 있도록 바르다 김선생만의 ‘매운쌈닭김밥’ 제품을 출시했다”며, 특히 “‘든든치킨카레’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든든한 한끼 식사로, 바르다 김선생에서 처음 선보이는 카레 메뉴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 2종은 배달 등 조리 후 시간 지체에도 좋은 식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전국 매장(일부 특수몰 제외)에서 배달이 가능한 만큼 집, 회사 등 어디서든 즐길 수 있고, 포장 및 홀 주문 모두 가능하다. 

분식전문점 프랜차이즈 창업과 관련된 가맹문의는 바르다김선생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