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한 카페 창업 시장에서 블루오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차(tea) 시장이 이끌어 가고 있는 코리안 티카페 브랜드인 '오가다'는 코로나19 이후에 새로운 삶을 준비하는 창업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11여년동안 티 카페 시장을 개척해 온 퍼스트 무버(first mover) 브랜드인 오가다만의 티 카페 운영에 대한 성공 지침을 개별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비용과 개별상권에 맞는 맞춤형 매장을 추천한다. 특수상권에 적합한 소자본 창업 모델인 미니 카페형 매장, 주거형상권에 적합한 키즈 카페형 매장, 오피스 상권에 적합한 카페형 매장 등 자신에게 적합한 매장 형태를 제안 받아볼 수 있다.
카페 오가다는 2009년 창립된 이래 코리안 티 카페라는 컨셉으로 전국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리딩 티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전통차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블렌딩티라는 새로운 개념의 차 음료를 개발하여 티 카페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카페 오가다는 2009년 창립된 이래 코리안 티 카페라는 컨셉으로 전국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리딩 티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전통차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블렌딩티라는 새로운 개념의 차 음료를 개발하여 티 카페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허브차와 곡물차 10종은 국내에서 수확한 감잎, 박하, 작두콩, 호박, 제주 청귤은 물론, 보성의 싱그러운 녹차와 홍차를 이용한 블렌딩티로 친숙하면서도 전혀 새로운 맛을 가진 것이 특징으로 오가다만의 오리지널리티를 통해 코리안 티 시장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오가다는 제품 개발 외에 O2O 및 IT 서비스를 강화하여, 디지털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DID), 키오스크, 배달서비스, 모바일 테이크 아웃 서비스 등을 준비하여, 밀레니얼 세대가 친숙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고 있다. 가맹 및 창업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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