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X쿤달 손소독제는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녹차잎 추출물과 알로에 추출물을 사용해 청결은 물론 보습까지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콜라보레이션 제품 답게 기존 쿤달 손소독제와는 달리 블루 계열 컬러의 제품 디자인으로 희소가치를 높였다.
또한 펌프 형태로 사용이 간편하며 100ml 2구 세트로 구성돼 있어 휴대가 용이한 것 역시 제품만의 장점이다. 탐앤탐스X쿤달 손소독제는 8,900원에 탐앤탐스 직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탐앤탐스는 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14일까지 직영점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탐앤탐스X쿤달 손소독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자체 앱(APP) 마이탐 혹은 배달의 민족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주문한 메뉴와 함께 손소독제가 즉시 증정되는 방식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청결과 위생에 대한 이슈가 어느때보다 대두되고 있는 만큼, 라이프케어 브랜드 쿤달과 협업해 출시한 손소독제를 매장에서 판매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실질적 유익과 재미를 함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탐앤탐스'와 관련된 가맹 및 창업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