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현경이 공개 연애 중인 남자친구 박성훈의 커피차 선물에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장동규 기자

배우 류현경이 공개 연애 중인 남자친구 박성훈의 커피차 선물에 고마움을 전했다.

류현경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끄러운 박스. 고마워욤. 더운 날 수고해주신 카페런 감사해욤♥ #부끄러워서 그래 #류현경은 복도 많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류현경은 남자친구 박성훈이 보낸 커피 차 앞에서 현수막을 손으로 가리키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성훈이 보낸 커피차 현수막에는 '우리 아이 잘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원로 배우 류현경 님과 영화 '아이'를 응원합니다. -박스 아범'이라는 문구가 담겨 있다.
류현경은 남자친구 박성훈이 보낸 커피 차 앞에서 현수막을 손으로 가리키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류현경 인스타그램

현수막 속 '박스 아범'은 박성훈의 애칭. 류현경과 박성훈은 반려견 '박스'의 이름을 넣어 각각 '박스 어멈(boxumum)', '박스 아범(boxabum)'으로 인스타그램 계정도 커플로 맞춰 운영 중이다.

류현경과 박성훈은 2016년 연극 ‘올모스트 메인’ 출연을 계기로 인연을 맺어 2017년 3월 열애 사실을 인정, 3년째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류현경은 영화 ‘아이’(가제) 촬영 중이며, 박성훈은 KBS 2TV 수목드라마 ‘출사표’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