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F&B 브랜드들이 매주 화요일은 배달의민족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공차코리아, 7월 화요일 배달의민족 주문 시 2천원 할인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더위에 지쳐 있을 고객들을 위해 7월 매주 화요일마다 배달의민족에서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빠르고 편하게 공차를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6월에 이어 7월에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혜택을 이용해 공차가 여름을 맞아 선보인 ‘그린애플 4종’ 신메뉴를 가볍게 즐길 수 있다. 그린애플 4종은 리얼 사과 과육에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가 더해져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선사한다.
/ 공차코리아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7월 한 달 매주 화요일(14일, 21일, 28일)마다 진행된다. 배달의민족 앱 내 ‘요일 할인 배너’를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2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 가능하다.
공차 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배달의민족에서 바로결제(선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쿠폰은 프로모션 당일마다 1인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최소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공차의 오리지널 티, 밀크티, 베스트 콤비네이션을 비롯한 주요 메뉴 등 배달 가능한 제품에 할인이 적용된다. 배달의민족 내 입점된 전국 300개 이상 공차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 리치푸드 뉴욕야시장, 배달day '매주 화요일 3천원 쏜다'

주점 창업, 술집 창업 대표기업인 리치푸드㈜의 '뉴욕야시장'이 7월한달동안 '쏜다! 화요일 3천원 쿠폰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욕야시장을 이를 통해 집에서 편하게 뉴욕야시장만의 독특한 메뉴를 손쉽게 즐길수 있도록 지원한다.

7월 14일, 21일, 28일로 총4일간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뉴욕야시장 검색을 통해 15,000원 이상 주문시 해당쿠폰을 받아 할인이 가능하다.

최근 홈파티, 집들이 음식, 혼술 등 특별한 행사나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배달앱을 통해 주문하는 소비자가 급격히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뉴욕야시장에서는 배달앱 입점과 포장서비스 등을 통해 가맹점의 매출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국내 대표 외식프랜차이즈 리치푸드㈜는 대표 브랜드인 뉴욕야시장을 비롯해 치르치르, 짚쌩가리동주, 피쉬앤그릴 등 다양한 브랜드의 배달&홈서비스를 도입 운영하고 있다. 창업및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