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유스컬처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는 '케이스스터디(Casestudy)'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케이스스터디X크록스 클래식 클로그(CasestudyXCrocs Classic Clog)'는 크록스의 시그니처 디자인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에 케이스스터디만의 개성을 담아낸 제품이다. 신발 어퍼에 투명한 PVC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에도 시원해 보일 수 있으며, 양말 스타일링에 따라 매일 다른 느낌의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 뿐만 아니라, 각 브랜드 로고가 각인돼 있는 더블 백스트랩으로 안정적인 착화감까지 더해 크록스 고유의 편안함과 케이스스터디가 제안하는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콜라보를 기념하기 위해 '케이스스터디X크록스 지비츠 세트'도 특별 제작돼 신발과 함께 선보인다. 케이스스터디의 아이덴티티가가 담긴 케이스스터디 로고 지비츠와 크록스의 베스트셀러 지비츠, 총 20개로 구성된 '케이스스터디X크록스 지비츠 세트'는 그날의 스타일에 맞게 선별해 신발에 꽂을 수 있으며, 나만의 유니크함을 극대화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신발 패키징도 케이스스터디 로고 지비츠 색상과 동일한 컬러로 제작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케이스스터디X크록스 클래식 클로그'는 어른용과 아동용이 함께 출시돼 온 가족이 함께 신는 패밀리 슈즈로도 제격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