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압구정 본점, 탐앤탐스 블랙 매장에 한해 제공…온라인몰서도 구매 가능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카페에서 식사까지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파스타 3종을 선보인다. 탐앤탐스는 최근 카페에서 커피뿐 아니라 식사까지 해결하는 카페식(食)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맛과 영양을 담은 파스타 메뉴를 출시했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파스타는 카페에서 음료와 함께 빠르고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고자 하는 1인 가구와 카공족(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미트 토마토 파스타, 쉬림프 로제 파스타, 베이컨 크림 파스타 등 3종으로 엄선된 식재료로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미트 토마토 파스타는 토마토의 산미를 적당하게 조절하여 미트 토핑과 함께 어울러지도록 식감을 끌어올렸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토마토 특유의 산미를 새우와 크림으로 부드럽게 만들었다. 베이컨 크림 파스타는 베이컨과 크림의 조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파스타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출시된 파스타 3종은 탐앤탐스 압구정 본점을 비롯하여 프리미엄 브랜드 탐앤탐스 블랙 매장에 한해 제공된다. 또한 탐앤탐스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탐앤탐스 파스타 3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파스타를 포함하여 총 1만 5천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뮤지컬 <펀홈>, <시데레우스> 티켓 1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소진 시 종료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최근 제한되고 반복된 일상에 갇힌 고객들이 탐앤탐스에서 프리미엄 스파게티를 맛보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카페식 메뉴를 준비했다”면서 “3종 모두가 각기 다른 재료와 맛을 담고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남녀노소 좋아하는 파스타를 탐앰탐스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탐앤탐스'에 대한 창업 또는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