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이나 가정 내에서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TV, 셋톱박스, 닌텐도 게임기 등의 연결과 충전에 쓰이는 선들로 엉켜있어 케이블 찾기 위해 헤매이거나 뒤적거린 경우가 많다. 또한, 지저분한 케이블 선들로 인해 어린이, 유아, 반려동물에게 불의의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다.
/ 아트뮤 제공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아트뮤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어지러운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케이블홀더' 2종류를 출시했다.
유연성이 우수한 실리콘소재로 다양한 케이블 두께(2~4mm)들을 쉽게 고정할 수 있으며, 케이블의 흘러내림을 고정함으로써 지저분한 작업환경의 저해요소를 깔끔하게 해소했다.
특히, 접착력이 우수하여 흔히 케이블클립이 필요한 사무용 책상뿐만 아니라 자동차, 침대, 주방, 화장실 벽 등의 케이블 고정에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 케이블홀더외에도 아이폰고속충전케이블, USB PD 멀티고속충전기, 초고속PD충전기, 무선충전기, 무선보조배터리등 다양한 고속충전관련 액세서리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 아트뮤 제공
아트뮤 관계자는 "작지만 놀라울 정도로 주위 공간을 심플하고 안전하게 정리해준다."라고 전했으며, "다양한 기업판촉물, 관공서, 대학교, 학원, 단체판촉물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라고 밝혔다.
케이블홀더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