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는 이와 같은 시장 상황을 고려해 더 자극적이고 강렬한 매운 맛의 신제품 대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제품 '모두의마요치킨'을 출시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접한 영탁 팬덤 고객층의 반응 또한 화제다. 멕시카나의 모델인 가수 영탁의 팬덤이 다양한 연령과 성별에서 형성되어 있어, 팬덤 고객층의 기대감이 매우 높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멕시카나치킨이 모두의 마요치킨을 새롭게 출시했다. (멕시카나치킨 제공)
멕시카나의 이번 신제품 '모두의마요치킨'은 고소한 마요네즈 베이스에 달콤한 맛을 더한 양념 치킨으로, 새콤하고 매콤한 맛의 '갈릭찹찹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청양고추와 마늘, 양파가 함유된 '갈릭찹찹소스'를 치킨 위에 뿌리거나 찍어먹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특히 '갈릭찹찹소스'는 야채 원물이 포함된 토핑으로 치킨과 함께 취식 시,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 '모두의마요치킨'의 소비자 가격은 뼈 치킨 기준 18,000원이며, 순살 치킨은 19,000원이다. 치킨 구매 시, '갈릭찹찹소스' 1개는 무상 증정되며, 별도 구매 시 1,000원이 추가된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두의마요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펩시 콜라 1.25L 사이즈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증정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배달어플이나 온라인 채널을 통한 주문 및 오프라인 전화 주문 시 참여 가능하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 배경에 대해 "대중적인 식재료로 누구나 좋아하는 맛을 내, 전 고객층을 겨냥한 제품을 기획했다"며, "제품명 '모두의마요치킨'처럼 모두가 즐길 수 있고 모두에게 사랑받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모두의마요치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멕시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두의마요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펩시 콜라 1.25L 사이즈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증정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배달어플이나 온라인 채널을 통한 주문 및 오프라인 전화 주문 시 참여 가능하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 배경에 대해 "대중적인 식재료로 누구나 좋아하는 맛을 내, 전 고객층을 겨냥한 제품을 기획했다"며, "제품명 '모두의마요치킨'처럼 모두가 즐길 수 있고 모두에게 사랑받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모두의마요치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멕시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