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프랜차이즈의 대표 죠스떡볶이(나상균 대표)가 코로나19로 지친 가족의 마음을 위로하고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취지로 ‘가족이 죠습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가족이 죠습니다’ 캠페인은 코로나 19라는 예기치 못한 변화로 가족과의 추억이 부족한 시대에 ‘가족’을 테마로 한 캠페인이다.


12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족이 죠습니다 시즌Ⅰ’ 캠페인은 ‘원더풀 우리 아빠’라는 주제로 아빠가 가족을 위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죠스푸드 제공

참여방법은 죠스떡볶이 메뉴 중 하나를 선택, 맛있게 먹는 아빠의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해 인스타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사진 및 영상 어떤 형태도 상관없으며, 본인 계정이 없을 경우에는 가족 계정을 이용한 참여도 가능하다.

죠스떡볶이는 이번 캠페인 참가자 중 1등 플레이스테이션5(1명), 2등 닌텐도스위치(1명), 3등 OTT스트리밍 서비스 이용권(10명), 죠스떡볶이 모바일 이용권(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코로나 여파로 활동이 제한적인 요즘 ‘아빠의 재치 있는 먹방만으로도 가족들이 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나눌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대’에 소비자들과 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SNS캠페인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죠스떡볶이는 앞으로도 시즌Ⅱ ‘원더풀 우리 엄마’, 시즌Ⅲ ‘원더풀 우리 가족’ 등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해준 고객과 함께 공식적으로 캠페인 모델을 제안해 촬영 후 디자인 및 홍보물 작업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