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애김밥이 주목받는 이유는 메뉴경쟁력이다. 창업자들 대부분이 여우애김밥을 선택한 이유로 맛과 메뉴를 지목하는데, 특히 시그니처 메뉴는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췄다.
시그니처 메뉴란 여우애김밥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로, 안창살스테이크덮밥, 마돈나(마약돈까스라면), 마새면(마약새우냉라면), 돈모밀이 있다.
여우애김밥 제공
‘안창살스테이크덮밥’은 소고기 안창살과 특제소스, 컬러풀한 채소가 특징으로, 안창살이 듬뿍 들어 있음에도 7천원에 판매하여 가성비 최고의 메뉴로 꼽힌다.
‘마돈나’(마약돈까스라면)는 돈까스와 라면 조합에 숙주와 청양고추가 들어가 매운맛이 일품인 메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마새면’(마약새우냉라면)은 청양고추와 생와사비의 알싸함, 새우튀김의 고소함, 각종 야채의 신선함이 더해진 독창적인 메뉴이다.
여기에 최근 출시한 키토김밥도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키토’는 키토제닉의 약어로 저탄고지(저탄수화물 고지방) 음식을 뜻하며, 다이어트 음식으로 인기가 높다.
여기에 최근 출시한 키토김밥도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키토’는 키토제닉의 약어로 저탄고지(저탄수화물 고지방) 음식을 뜻하며, 다이어트 음식으로 인기가 높다.
여우애김밥이 출시한 키토김밥은 밥 대신 계란이 듬뿍 들어있는 김밥으로, 계란새우튀김김밥, 계란소시지김밥, 계란야채김밥 등 3종을 출시했다. 키토김밥은 출시와 함께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효자메뉴로 등극했다.
한편 여우애김밥은 ‘코로나 시대에 성공하는 프랜차이즈 김밥분식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메뉴개발의 중요성과 홀/배달/테이크아웃의 3WAY 수익구조, 그리고 반값인테리어 프로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12월 10일(목)과 17일 (목) 상암동 본사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한 사전예약이 필수다.
한편 여우애김밥은 ‘코로나 시대에 성공하는 프랜차이즈 김밥분식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메뉴개발의 중요성과 홀/배달/테이크아웃의 3WAY 수익구조, 그리고 반값인테리어 프로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12월 10일(목)과 17일 (목) 상암동 본사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한 사전예약이 필수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