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거리두기 격상으로 인해 연말 풍경이 달라지고 있다. 대면 모임 대신 화상 회의 프로그램을 통한 일명 ‘랜선 송년회’를 하거나 집에서 연말을 보내려는 ‘집콕족’이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는 연말을 맞아 집에서 연말을 보내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가족끼리 풍성한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메뉴를 원한다면 파파존스 피자의 ‘UP&UP 세트’를 추천한다. 3~4인용인 UP&UP 세트는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 피자와 코카-콜라 1.25L 구매 시 치즈롤 또는 골드링 크러스트로 변경된 패밀리 사이즈 피자 메뉴를 제공하는 것으로, 씬 피자를 제외한 모든 피자 메뉴에 적용된다. 

파파존스 피자 제공

파파존스 피자의 신메뉴와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싶다면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할인 프로모션에 주목할 만하다. 지난달 출시된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는 진한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는 두툼한 미트볼과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미트 칠리 소스의 조화가 강점으로 비대면 모임의 메인 메뉴로 활약하기 어색함이 없다. 프로모션은 내달 5일까지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주문 시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형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연말임에도 송년회나 모임을 마음 편하게 즐길 수 없는 고객들이 파파존스 피자를 통해 허전한 마음을 달래며 안전하고 건강하게 한 해를 정리하길 기원한다”며 “다양한 프리미엄 피자 메뉴를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취향에 맞는 혜택을 찾아 폭넓게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파파존스 피자는 비대면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배달 앱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배달의 민족에서는 파파존스 피자의 전 메뉴를 대상으로 12월 한 달 매주 수요일에 4천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요기요에서는 동기간 내 신메뉴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주문 시 5천 원 할인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서는 12월 내내 전체 피자 메뉴를 대상으로 평일 3천 원, 주말 5천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