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에 이루지 못한 소원이 있거나, 2021년에는 꼭 이루고 싶은 소원이 있다면 말해주세요(속닥)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메가커피'가 자사 SNS 계정을 통해 소원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댓글을 통해 소원을 남기면, 선정된 고객들에게 메가커피 HOT 아메리카노을 선물로 증정한다.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메가커피'가 7일까지 자사 SNS 계정을 통해 소원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커피 페이스북 캡쳐)

메가커피는 합리적인 가격에 커피를 선보여 많은 인기를 얻은 브랜드다. 전국에 약 1200개 가맹점을 운영 중으로 가맹점과 상생하는 브랜드 운영 원칙을 기반으로 지난 2015년 12월 론칭했다.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신념으로 2017년 테이크아웃용 컵 등 총 19개 품목 가맹점 공급가를 인하했고 올해까지 총 83개 품목 공급가를 인하해 동반성장을 실천하고 있다. 

2021년에는 추가로 40개 품목을 인하해 가맹점 운영 환경 개선을 꾀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노후화된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지원하기 위해 가맹점당 최대 500만 원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메가커피 측은 전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에는 본사 차원에서 긴급 비상대책반을 구성해 운영했다. 각 가맹점 피해 규모 등을 파악한 후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해 추진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전 가맹점에 지원금 100만 원과 방역 물품을 전달하고 당시 피해가 가장 컸던 대구와 경북지역 가맹점에는 원두 20kg을 무상 지원했다.

메가커피와 관련된 창업문의와 가맹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