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옛날통닭은 시장의 흐름과 유행을 읽어내 즉각적으로 반영하고,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테스트하는 '안테나숍'의 형태로 오픈한 매장이다. 대치동, 도곡동 주민들의 티바두마리치킨에 대한 성원과 수요에 따른 ‘맞춤 전략’인 셈이다.
티바옛날통닭이 더 특별하다. 우선, '1인1닭', '나홀로먹방' 트렌드에 힘입어 1인 가족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옛날통닭을 선보였다.
티바옛날통닭이 더 특별하다. 우선, '1인1닭', '나홀로먹방' 트렌드에 힘입어 1인 가족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옛날통닭을 선보였다.
기존의 치킨과 달리 옛날통닭은 재래시장에서 만날 수 있는 친근한 가격으로 '가성비 최우선 시대'의 소비자 취향을 잡았다. 특히, 코로나 극복을 위한 오픈 이벤트로 한 마리의 경우 7,500원, 두 마리는 14,500원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하여 코로나로 어려운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킨다.
또 티바두마리치킨에서 처음 선보이는 화덕피자를 치킨과 함께 'Pi-chi set'로 즐길 수 있다. 신메뉴인 화덕피자는 이탈리아 정통 브랜드 GGF사의 피자오븐기를 도입하여, 불고기피자, 고르곤졸라피자, 마르게리따피자를 프리미엄 브랜드에 가깝게 구워낸다.
더불어 대치점에서만 한정판매하여 티바두마리치킨에서 피자를 먹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티바옛날통닭의 피자는 단품으로도, 치킨과 곁들인 세트메뉴로도 맛볼 수 있어, 피자와 치킨 중 어떤 것을 선택할지 고민하는 시간도 줄일 수 있다.
이외에도 티바옛날통닭은 추억의 1990년대 레트로 컨셉을 확보하여 방문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입구부터 풍기는 진한 '아버지갬성'에 50~60대층은 반가운 추억을, 30~40대는 호불호를 뛰어넘는 매력을, 10~20대는 인스타에 올리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한다.
이외에도 티바옛날통닭은 추억의 1990년대 레트로 컨셉을 확보하여 방문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입구부터 풍기는 진한 '아버지갬성'에 50~60대층은 반가운 추억을, 30~40대는 호불호를 뛰어넘는 매력을, 10~20대는 인스타에 올리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한다.
인테리어 전문가들과 함께 고민한 트렌디하면서도 따뜻한 색감은 전 세대에 걸쳐 사랑받는 티바만의 아이덴티티를 느끼게 한다.
한편, 상생경영의 원칙을 지키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난 2020년,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하면서 프랜차이즈 산업에서의 입지를 높이고 있다. 최근 한 달간 신규 가맹점이 10건 이상 이루어지면서, 배달앱 계약부터 교육까지 'one-step'을 통해 사업자의 고민을 덜어주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상생경영의 원칙을 지키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난 2020년,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하면서 프랜차이즈 산업에서의 입지를 높이고 있다. 최근 한 달간 신규 가맹점이 10건 이상 이루어지면서, 배달앱 계약부터 교육까지 'one-step'을 통해 사업자의 고민을 덜어주고 있는 상황이다.
티바두마리치킨 측에서는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하면서 sns 언급량 및 인기가 급증한 것으로 분석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2021년 새해를 제2의 도약기로 삼아, 한계를 모르고 성장하고 있는 '임영웅' 처럼 더욱 더 고객분들께 사랑받는 티바두마리치킨이 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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