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2021 딸기 시즌 신메뉴로 음료 5종과 베이커리 2종을 출시했다.

이번 2021 딸기 시즌 신메뉴는 딸기 음료 5종 ‘딸기 뿅뿅 프라노베’, ‘슈크림 뿅뿅 프라노베’, ‘딸기 듬뿍 라떼’, ‘딸기 듬뿍 스파클링’, ‘리얼 딸기 주스’와 베이커리 2종 ‘딸기 빅 슈’, ‘슈크림 빅 슈’로 구성되었으며, 딸기 시즌을 기다려 온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딸기 음료 신메뉴를 전부 라지 사이즈로 출시했다.


매년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재출시 되면서 커피베이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은 ‘딸기 뿅뿅 프라노베’는 신선한 딸기와 요거트의 조합으로 매니아 고객들이 있을 만큼 차별화된 맛을 자랑한다. 

카페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2021 딸기 시즌 신메뉴로 음료 5종과 베이커리 2종을 출시했다. (커피베이 제공)

또한 이번 시즌에 처음 선보이는 ‘슈크림 뿅뿅 프라노베’는 딸기 과육에 슈크림이 더해져 입 안 가득 달콤상큼함을 맛볼 수 있는 음료다. 

‘딸기 듬뿍 라떼’는 이름 그대로 딸기를 듬뿍 넣은 라떼로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베이스와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가 특징이며, ‘딸기 듬뿍 스파클링’은 딸기의 싱그러움과 함께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파클링 에이드다. 그 밖에 딸기의 과육을 진하게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리얼 딸기 주스’가 있다.
음료와 함께 베이커리 2종 '딸기 빅 슈'와 '슈크림 빅 슈'도 출시된다. ‘딸기 빅 슈’는 딸기 크림이 듬뿍 들어간 크로칸 빅 슈에 생딸기를 토핑해 돋보이는 비주얼과 맛이 특징이며, ‘슈크림 빅 슈’는 달콤한 슈크림을 듬뿍 담은 크로칸 빅 슈에 고소한 아몬드가 더해져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린다.

2021 커피베이 딸기 시즌 신메뉴 7종은 전국 커피베이 매장 및 배달 서비스로 4월 중순까지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커피베이는 딸기 신메뉴를 맛보고 리뷰할 50인의 체험단 ‘딸기 메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체험단 지원은 네이버 폼 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제출한 뒤, 커피베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우 후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되고, 1월 10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딸기 시즌은 연초 가맹점 매출을 견인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뛰어난 맛과 비주얼의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더욱 심혈을 기울인다."고 말하며 "특히 올해는 기다리시는 고객분들이 늘어난 만큼 조금 더 빨리 딸기 신메뉴를 출시하게 되었으며, 코로나 블루로 인한 우울감을 맛있는 딸기 디저트로 조금이나마 덜어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커피베이와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