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늘(18일) 이너뷰티 바람을 저격하는 과일 음료 ‘오늘 클렌즈’ 4종을 출시하고 탐앤탐스몰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오늘 클렌즈’는 여타 첨가물 없이 농가에서 직접 수급한 과일과 채소만을 착즙한 100% 과채주스로, 재료 본연의 맛을 가득 담아냈다. 또한 콜드프레스 방식으로 착즙해 영양성분 파괴 없이 가장 신선한 상태로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맛과 신선함 두 마리 토끼를 다잡아 지난 2018년 인기를 끌었지만 단종돼, 많은 고객들의 아쉬움과 재출시 요구가 최근까지 이어진 바 있다.
탐앤탐스가 이너뷰티 바람 타고 ‘오늘 클렌즈’ 4종 재출시했다. (탐앤탐스 제공)
고객들의 바람에 힘입어 재출시 된 ‘오늘 클렌즈’는 ▲케일과 밀싹, 사과 등 다섯 가지 과일과 채소가 들어가 달콤한 맛이 일품인 ‘빛나는 오늘 클렌즈’, ▲비트와 사과, 당근, 파인애플 등 과일맛을 살린 ‘탐나는 오늘 클렌즈’, ▲오렌지, 자몽, 사과와 레몬 등 상큼한 과일이 듬뿍 담겨 있는 ‘신나는 오늘 클렌즈’, ▲당근과 오렌지, 사과, 레몬이 담겨 싱그러운 달콤함을 선물하는 ‘힘나는 오늘 클렌즈’까지 총 네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위 네 가지 맛은 한 세트로써 ‘1일 프로그램’ 패키지로 구성된다. ‘1일 프로그램’(4팩)부터 ‘3일 프로그램’(12팩), ‘5일 프로그램(20팩)’, ‘7일 프로그램’(28팩)까지 옵션으로 구성돼, 고객들은 자신의 필요에 따라 클렌즈 프로그램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탐앤탐스는 ‘오늘 클렌즈’ 재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28일까지 보틀 텀블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프로그램’ 구매시엔 탐앤보틀 1개, ‘3일 프로그램’과 ‘5일 프로그램’ 구매시엔 썸 더블 보틀 텀블러 1개, 그리고 ‘7일 프로그램’ 구매시엔 썸 더블 보틀 텀블러 2개가 증정된다. 또한 최대 15%의 할인과 전제품 무료 배송까지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오늘 클렌즈’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구에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를 다시 시작했다”며 “고객 분들이 ‘이너뷰티’를 실천할 수 있도록, 탐앤탐스는 앞으로 좋은 제품과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이며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