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되는 모바일 상품권은 송추가마골, 송추가마골인어반, 가마골백숙, 송추가마골반상, 오핀(에스프레소, 베이커리, 로스터리) 사용가능한 e기프트카드 3만원, 5만원, 10만원권종과 송추가마골 전용상품인 뚝배기갈비탕2인+갈비만두세트, 송추갈비2인+함흥냉면+된장찌개세트, 한돈돼지구이2인+함흥냉면+된장찌개세트, 함흥냉면2인+갈비만두세트로 소비자 욕구에 맞게 알차게 구성되었다.
슈퍼콘 김진상 총괄이사는 "30년이 넘게 최고의 신뢰와 정성을 바탕으로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행복에 기여하고 있는 동경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당사는 송추가마골의 모바일 커머스 마케팅을 제공하여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기여, 다양한 온라인환경에서 소비자들이 용이하게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인프라를 확대할 나갈 계획"이며 "컨텐츠커머스 전문기업 쇼플과 함께 배가;라이브 방송을 통해 송추가마골 HMR상품도 판매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덕균 동경 마케팅팀장은 "이번 모바일 상품권 출시로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소비 수요를 잡고, 떠오르는 MZ세대를 신규 고객 유입의 수단으로 동경의 신성장요소로 기여될것"이라며,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카카오선물하기 및 머지포인트를 통해 가족과 지인들에게 편리하게 선물을 해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드리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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