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평택안중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평택안중점은 인근 동신메트로파크 3차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안중 공용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가운데, 동네에서 유명한 ‘두레 생협’ 바로 옆이다.


주변 아파트로는 서광 프리메라아파트, 안중 늘푸른아파트, 사랑마을 동신아파트, 평택송담 지엔하임, 평택송담 힐스테이트, 삼익 참드린아파트, 평택안중 주공아파트, 건영 캐스빌아파트가 있다.


평택안중점 점주는 "밤에도 간판 불을 켜고 퇴근하면서 인근 주민이나 차로 지나다 본 고객들이 다음날 주문을 주시기도 한다"라며 "건강하고 품격이 있는 솥밥과 솥죽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친절하고 밝은 점주님 덕에 고객들도 즐거운 마음으로 식사할 수 있어 평택 안중의 한식 맛집, 죽 맛집으로 유명세를 높일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죽이야기의 솥죽은 차별화된 맛으로 풍미가 넘친다.


특히, 자연송이 전복죽과 매생이굴죽은 주재료의 향이 풍부하고 맛이 좋다고 칭찬을 많이 받고 있다.죽이야기는 지난해 1월 1인용 압력솥으로 죽을 만드는 레시피를 개발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고온의 압력 조리방식으로 식재료 본연의 맛을 배가시키고 누룽지까지 은은하게 맛을 추가할 수 있어 구수하고 찰진 맛, 건강한 맛이 잘 어우러져 있다.


솥밥 역시 다른 한식전문점과 달리 8가지의 솥밥으로 다양하게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