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나상균 대표)’이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4월 17일, 18일 양일 간 최대 3,000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방법은 배달의민족 앱에서 바르다 김선생 채널에 들어가 3,000원 할인쿠폰을 다운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일 5,000매 한정이며, 최소 주문 금액은 20,000원 이상이다. (*배달료는 별도)
한편, 바르다 김선생에서는 최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평년보다 더위가 빠르게 찾아올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여름철 메뉴 판매를 일찍이 재개했다.
우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쫄깃 냉우동’과 100% 국내산 Non-GMO 콩으로 갈아 만든 ‘바른 콩국수’ 그리고 동치미 국물과 진한 닭육수로 감칠맛이 일품인 ‘닭가슴살 냉국수’ 3종 판매를 재개했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따뜻한 주말을 맞아 고객들이 나들이를 즐길 때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바르다 김선생의 메뉴들을 배달앱 할인을 통해 한끼 해결해 보시기를 권장한다”라며 “여름철 메뉴를 보다 일찍 재개한 만큼 입맛을 돋우고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쫄깃 냉우동’ ‘바른 콩국수’ ‘닭가슴살 냉국수’ 3종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