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죽 서비스를 통해 죽의 염도부터 당도,갈기, 포장 용기까지 고객의 선호에 따라 맞춤 제공해 간과 당도,갈기 등 취향에 따라 보다 더 입맛에 맞게 맛볼 수 있으며, 포장 주문 시 대·중·소 3개 용기 중 선택해 적정량에 따라 소분도 가능하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오는 5월 말까지 본죽 공식 SNS채널을 포함해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유행하는 ‘부캐’나 ‘MBTI검사’와 같이 자신의 성향을 파악하면 결과 타입에 따라 본죽의 죽을 추천해 주는 재미 요소의 ‘화병 테스트’도 마련했다.
화병 테스트 종료 후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2,000원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쿠폰은 알림 톡 메시지로 즉시 지급되며, 오는 31일까지 ‘본죽’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만 해도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할인 쿠폰은 본죽과 본죽&비빔밥 매장에서 현장 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더 많은 고객에 혜택을 제공하고자 화병 테스트에 참여한 100명에 본죽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며,화병 테스트 캐릭터 인증 이미지를 SNS에 업로드한 100명에 본죽 모바일 상품권 1만 원을 제공한다.
본죽 김태헌 본부장은 “고객을 생각하는 정성으로 제공하는 본죽의 맞춤죽 서비스를 가정의 달 콘셉트로 5월 한 달간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광고 캠페인과 함께 준비한 다채로운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본죽을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