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외식기업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이 운영하는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슈퍼레드위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가족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기획됐다.

할인 대상 메뉴는 완조리로 제공되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곱빼기 오리지널 부대찌개’, ‘곱빼기 수제햄 부대찌개’, ‘곱빼기 프리미엄 부대찌개’와 ‘치즈닭갈비+셀프비빔밥’ 등 4종이다. 또한 비조리로 제공되어 고객이 알맞게 조리할 수 있는 ‘수제햄 부대찌개 2인·3인’도 동일하게 2천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슈퍼레드위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앤원 제공)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대상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2천 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 관계자는 “박가부대&치즈닭갈비를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 달 내내 무제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통 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정의 달인 5월, 가족과 함께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다양한 메뉴를 기분 좋은 가격에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원앤원㈜은 ‘원할머니보쌈족발’, ‘박가부대&치즈닭갈비’ 등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1975년 작고 소박한 보쌈집으로 시작해 40여 년이 지난 현재까지 ‘세대를 이어가는 정성의 맛’을 모토로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