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제공

100%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는 네네치킨이 엔픽셀의 대표 MMORPG 모바일 게임인 그랑사가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페셜 세트메뉴를 출시했다. 그랑사가의 인기 캐릭터인 라스, 세리아드, 큐이를 활용한 위대한 치킨 세트 3종은 7월2일까지 네네치킨 앱과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네네치킨 앱에서 위대한 치킨 세트 구매 시, 스페셜 아이템 쿠폰(섬멸전 티켓 5장+심연의회랑 티켓 5장+토벌전 티켓 5장+금빛왕국명령서 10장)을 제공한다. 
그랑사가 스페셜 쿠폰과 더불어 7월 8일까지 그랑사가 게임 내 ‘네네치킨 이벤트 업적’ 콘텐츠가 오픈되며, 업적 달성에 따라 다이아 및 SSR 그랑스톤 선택 상자, 그랑쥬얼 등 총 1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업적을 모두 클리어 한 유저에게는 ‘네네 치믈리에’ 칭호와 함께 ‘준’ 전용 코스튬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네치킨 홈페이지 또는 그랑사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위대한 치킨 세트 구매 시, 그랑사가 스페셜 쿠폰 제공은 물론이고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가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네네치킨과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