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침체된 지역 외식산업 발전을 위해 개최되는 ‘제1회 대구 간편식 및 웰푸드 박람회’에 배달창업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이백장돈까스가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 3홀에서 개최되며 국내 약 100개 업체 200부스의 규모로 개최되며 약 1만 여명이 박람회를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백장돈까스는 소자본창업, 부부창업, 신규창업, 업종변경창업, 배달창업 등 상황에 맞춘 다양한 형태로 창업이 가능한 멀티형 브랜드로 현재 창업형태별 다양한 맞춤 개설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박람회 참관객에 한하여 특별 창업혜택 까지 지원 한다고 밝혔다.
이백장돈가스는 100% 국내산 프리미엄 등심만을 사용해 매일 아침 직접 만드는 수제 돈가스를 당일 생산, 당일 판매 원칙을 준수하며 운영되어 고객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이며, 최신 키오스크 시스템을 도입하여 노동강도와 인건비를 최소화하고 매장의 수익율은 극대화 하여 단기간에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백장돈가스는 최근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도 소개된 바 있으며, 방송이후 미우새돈까스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 증가하고 있다. 이백장돈가스와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