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6년 인천 1호점을 시작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이후 지금은 전국 100개 이상의 가맹점을 운영중인 전국구 브랜드로 성장했다 국내에서는 현재 5개 지역지사(대전, 충청, 광주/호남, 대구/경북, 부산)를 운영하며 출점에 가속화하고 있다. 동시에 미국, 일본, 베트남, 몽골 등 해외시장 개척에도 적극적이다.
33떡볶이는 홍천에 위치한 ㈜산돌식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떡볶이와 꼬마김밥이 주메뉴이다. 본사 제조공장을 통해 안정적인 물류공급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33떡볶이는 지난해 이미 여러차례 쌀가격이 인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인상된 원가를 최대한 본사에서 부담하며 인상폭을 최소화하고 있다. 계란, 밀가루 등의 원재료 부분도 마찬가지 본사에서 인상분을 부담하고 있다.
33떡볶이는 홍천에 위치한 ㈜산돌식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떡볶이와 꼬마김밥이 주메뉴이다. 본사 제조공장을 통해 안정적인 물류공급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33떡볶이는 지난해 이미 여러차례 쌀가격이 인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인상된 원가를 최대한 본사에서 부담하며 인상폭을 최소화하고 있다. 계란, 밀가루 등의 원재료 부분도 마찬가지 본사에서 인상분을 부담하고 있다.
이번 긴급예산은 가맹본사 뿐 아니라 모기업 산돌식품의 모든 노력이 함께 투입된 결과로 연말까지 약 3억원 이상을 지원하게 된다.
33떡볶이 이호성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가맹점의 어려운 상황을 함께 헤쳐나가는 것이 본사의 역할이며 의무라고 생각한다"라며 "33떡볶이의 경영이념은 가맹점과의 상생에 있다"고 강조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33떡볶이 이호성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가맹점의 어려운 상황을 함께 헤쳐나가는 것이 본사의 역할이며 의무라고 생각한다"라며 "33떡볶이의 경영이념은 가맹점과의 상생에 있다"고 강조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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