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치킨'에서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모델 강다니엘과 함께하는 ‘랜선 팬밋업(온라앤 팬미팅)’을 예고했다.

본 행사는 시기적인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진행되며, 팬미팅 이벤트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진행한다.


응모 기간은 8월 8일까지로, 해당 기간 내 주문 횟수에 따라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멕시카나 공식 앱을 통해 15,000원 이상 주문 후, 앱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치킨'에서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모델 강다니엘과 함께하는 ‘랜선 팬밋업(온라앤 팬미팅)’을 예고했다. (멕시카나치킨 제공)

멕시카나 모델 강다니엘의 ‘랜선 팬밋업’은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팬들과 소통하며, 경품 게임 및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코너로 구성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강다니엘은 2017년 워너원 그룹 활동 때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멕시카나의 브랜드 모델로서 TVCF, 팬 사인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멕시카나X강다니엘 ‘랜선 팬밋업’ 역시 그만이 가진 특유의 긍정적 에너지와 밝은 미소로 100명의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멕시카나 관계자는 “멕시카나와 모델 강다니엘에게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행사는 현재 제한된 운영 환경과, 많은 팬들을 수용할 수 없어 10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플랫폼을 발굴해 소통을 점점 넓혀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X강다니엘 ‘랜선 팬밋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공식 앱을 참조하면 된다. 치킨 창업과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