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애김밥의 경쟁력은 매출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오픈한 별내별빛마을점, 장위점, 창동점, 이천점 등 모든 매장이 성공창업의 기준점을 오픈과 동시에 돌파한 가운데, 신규 오픈한 일산 풍동점은 오픈 당일부터 높은 매출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유명 김밥브랜드가 입점해있어 경쟁이 치열한 곳에서 나온 매출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성공창업으로 이끄는 대표메뉴로는 키토김밥, 비프로제떡볶이, 마돈나(마약돈까스라면) 등이 있다.
신규 오픈한 일산 풍동점은 오픈 당일부터 높은 매출로 주목받고 있다. (여우애김밥 제공)
키토김밥은 저탄고지 식이요법인 키토제닉 건강식단에서 착안한 메뉴이다. 밥을 넣지 않는 대신 계란을 듬뿍 넣어 맛과 건강, 식감을 모두 잡았다.
계랸야채김밥, 계란소시지김밥, 계란새우튀김김밥 등 3종으로 출시하여 메가히트 메뉴가 된 키토김밥은, 김밥프랜차이즈 업계에 트렌드로 자리매김하였다.
비프로제떡볶이도 필수 메뉴로 자리잡았다. 외식시장에서 각광받는 로제소스를 활용한 메뉴로, 로제소스에 화이트크림을 곁들여 더욱 고소하고 부드러움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소고기 안창살이 듬뿍 들어가 메뉴의 고급화를 이뤘다.
이 외 마돈나(마약돈까스라면), 마새면(마약새우냉라면), 돈모밀(돈까스모밀) 등 빅사이즈 메뉴군과 치즈메뉴군 (모짜비엔나떡볶이, 모짜치즈김치볶음밥, 치즈토마토제육덮밥) 등도 꼭 맛봐야 할 메뉴이다.
여우애김밥 관계자는 “완전히 생소한 메뉴보다는 익숙한 듯 하면서 새로움을 줄 수 있는 메뉴에 소비자가 반응한다.”며 “메뉴경쟁력은 곧 매출과 직결되기에 아이디어 공모 등 전사적으로 경쟁력을 키워 성공창업 길을 안내하고 있다"고 전했다.
비프로제떡볶이도 필수 메뉴로 자리잡았다. 외식시장에서 각광받는 로제소스를 활용한 메뉴로, 로제소스에 화이트크림을 곁들여 더욱 고소하고 부드러움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소고기 안창살이 듬뿍 들어가 메뉴의 고급화를 이뤘다.
이 외 마돈나(마약돈까스라면), 마새면(마약새우냉라면), 돈모밀(돈까스모밀) 등 빅사이즈 메뉴군과 치즈메뉴군 (모짜비엔나떡볶이, 모짜치즈김치볶음밥, 치즈토마토제육덮밥) 등도 꼭 맛봐야 할 메뉴이다.
여우애김밥 관계자는 “완전히 생소한 메뉴보다는 익숙한 듯 하면서 새로움을 줄 수 있는 메뉴에 소비자가 반응한다.”며 “메뉴경쟁력은 곧 매출과 직결되기에 아이디어 공모 등 전사적으로 경쟁력을 키워 성공창업 길을 안내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여우애김밥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예비창업자의 안전을 위해 1:1 개별설명회를 개최한다. 성공창업의 노하우 확인 및 인테리어 반값창업 혜택 등이 제공되는 창업설명회는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