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 통합 외식 주문 앱인 롯데잇츠에서 가성비 늘린 롯데리아 불고기버거·한우불고기버거 세트 메뉴 할인 이벤트 ‘가성비Up! 풍성한 배달’ 프로모션을 15일까지 운영한다.
롯데리아는 불고버거와 한우불고기버거의 양상추의 양을 각각 1.5배 · 2.5배 가량 높이고, 버거 패티의 중량 역시 각각 25% · 28%를 높인 반면 기존 가격을 유지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였다.
롯데리아는 불고버거와 한우불고기버거의 양상추의 양을 각각 1.5배 · 2.5배 가량 높이고, 버거 패티의 중량 역시 각각 25% · 28%를 높인 반면 기존 가격을 유지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였다.
롯데잇츠에서 가성비 늘린 롯데리아 불고기버거·한우불고기버거 세트 메뉴 할인 이벤트 ‘가성비Up! 풍성한 배달’ 프로모션을 15일까지 운영한다. (롯데GRS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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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사앱 이용 고객 위해 가성비 살린 불고기와 한우불고기버거 세트 30% 할인━
이에 롯데잇츠에서는 코로나19의 지속적인 장기화로 인한 배달 수요가 증가 하고 있어 자사 앱 배달 주문 이용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을 확대하고자 배달 세트 가격 대비 30% 할인 프로모션을 15일까지 운영한다.
이와 함께 8월 롯데잇츠 앱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한 토네이도 초코쿠키와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2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 쿠폰과 롯데잇츠 배달 주문 시 2천원 할인 금액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리뉴얼된 불고기버거와 한우불고기버거가 리뉴얼 전 대비 판매량이 약 25% 증가해 가성비 살린 두 제품을 매장 방문 고객 뿐만 아니라 롯데잇츠 앱 가입 및 이용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앱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롯데리아 버거 프랜차이즈와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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