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시장이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많은 이들이 도전하고 있지만 사실 취업만큼 힘든 것이 바로 창업이다. 초기 투자 비용이 높은 데다가 브랜드의 경쟁력, 개인의 운영 역량 등이 부족하여 실패하는 상황에 놓일 경우 리스크가 상당히 크기 때문이다.

이러한 실정을 잘 이해하고 있는 멕시카나는, 예비 창업자와 더불어 점주들까지 모두 혜택받을 수 있는 '멕.친.소
 창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멕시카나치킨 제공

점주 소개로 창업 시 점주와 창업자가 모두 혜택을 받는 내용으로, 창업자는 가맹비 400만 원 포함하여 최대 1,400만 원 혜택을 받게 되며, 기존 가맹점주는 소개 1건 당 상금 300만 원을 지원받는다.
1,000만 원 이상의 혜택을 받는 창업자는 비용 지원뿐만 아니라 멕시카나만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운영 노하우를 제공받는다. 또한 전담 슈퍼바이저가 1:1로 서포트하기 때문에, 점주는 가맹점 운영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하여 보다 안정적인 매출 확보가 가능하다.


과열되는 창업 시장 속, 창업의 초기 부담을 줄이고 안정성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해야 한다. 멕시카나는 충성 고객 창출을 위한 독보적인 메뉴 개발과 빈틈없는 마케팅 전략으로, 30년 넘게 전통 있는 브랜드라는 명성을 지켜나가고 있다.

한편,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의 가맹점은 약 900여 개로, 매달 서울권, 경기권, 충청권 등 전 지역으로 매장이 오픈되고 있으며, 최근 Mexicana shop# 인테리어를 공개하면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