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기간 중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1월 11일 저녁 7시~8시 한 시간 동안 타임딜을 진행해 추가 수량 4천 개를 오픈 했고, 35분 만에 전 수량 완판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가장 인기 있던 네네치킨 상품으로는 단연 ‘청양마요치킨’을 뽑을 수 있다. 7일간 진행한 프로모션에서 판매량이 가장 높았던 청양마요치킨은 네네치킨이 진행하는 프로모션에서 항상 인기가 좋아 네네치킨의 효자 메뉴로 자리 잡았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네네치킨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는데, 높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라고 전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네네치킨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는데, 높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라고 전했다.
네네치킨 제공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