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은 코로나19로 인한 ‘홈술족’ 증가로 와인 매출이 전년대비 70% 이상 크게 증가하는 등 편의점에서 와인을 즐겨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와인과 곁들여 먹기 좋은 치킨 신상품을 개발했다.
미니스톱이 출시하는 콰트로치즈치킨너겟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한 치킨으로, 체다, 고다, 모차렐라, 파르메산의 네 가지 치즈의 고소한 풍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한입 베어 먹으면, 쌀가루를 입힌 튀김옷의 바삭한 식감과 100% 국내산 닭가슴살의 담백함, 네 가지 치즈의 고소한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홈술 안주로 제격이다. 가격은 다섯 조각에 1,300원, 열 조각에 2,300원이다.
미니스톱 FF1팀 조민수 MD는 “국내산 닭가슴살과 네 가지 치즈를 조합하여 새로운 치킨 간편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편의점 치킨 원조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변화된 소비 트렌드에 부응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미니스톱 FF1팀 조민수 MD는 “국내산 닭가슴살과 네 가지 치즈를 조합하여 새로운 치킨 간편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편의점 치킨 원조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변화된 소비 트렌드에 부응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미니스톱 제공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