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에스티유니타스는 프리패스 상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가격혁명을 주도한 회사의 주력 브랜드인 공단기와 성인수험 사업에 투자를 확대하고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전략을 마련할 예정이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에스티유니타스는 지속적인 성장과 경영 목표 달성을 위해 주력사업인 공단기 등 성인수험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외부 전문가를 영입하는 등 사업을 전체적으로 개편할 예정이다" 며 "이를 통해 공단기의 공무원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1등의 위치를 확고히 하는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기반 사업을 확장할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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